포켓몬스터 피카츄 입체비즈 만들기

자주자주 굴러서 덩어리가 커지겠다는 꿈도...

이넘의 게으름을 넘기기가 쉽지 않네요..

다시한번 오늘도 조금이나마 굴러보려고

정리해둔 사진을 올려봅니다.

 

이전에는 작은 포켓몬 입체비즈 꼬부기를 만들어봤습니다.

이번 포켓몬스터 입체비즈 피카츄는 설명이

잘되어 있어서 만들기가 좀 수월했습니다.

앞서 만들었던 꼬부기보다는 좀 큽니다.

 

 

피카츄를 만들기 위해서 필요한 내용입니다.

총 11개의 입체비즈 구성품을 만들어야 합니다.

처음엔 하나씩 레고 조립하듯이 결합했는데..

아이가 가지고 놀기에는 좀 약하다 싶어서 

글루건으로 단단함을 더했습니다.

사진 중간에 하얀색 덩어리는 글루건이니

만드실때 참고하세요~

이번에 만들 포켓몬스터 입체비즈 피카츄는 몸집이 작기 때문에

몸통부터 만들어줘야 합니다.

위의 구성품은 좌우 몸통부분과 배부분, 다리가 연결된 부분입니다.

위와 같이 배부분과 다리를 연결할 부분을 결합합니다.

이때 구멍이 작아서 좀 빡빡한데.. 다리미 하실때

적당히 눌러서 마감을 하셔야 들어가는데 무리가 없습니다.

 

앙증맞은 피카츄의 얼굴을 결합 합니다.

위에서 알려드렸다시피 물같은 부분은 글루건입니다.

 

뒷면을 결합합니다.

머리 뒷통수 부분??? 과 등어리 부분입니다.

이런 모양이 나오게 결합하면 중간까지 완성이네요.

위의 사진 아래쪽 구멍에는 나중에 꼬리가 연결될 부분입니다.

이부분도 적당한 힘으로 다리미질을 해야 결합하기가 수월합니다.

 

 

피카츄의 귀를 결합합니다.

이부분을 만드실때는 확실한 다리미질을 하셔야 분리가

되질 않습니다.....

비즈 자체가 열을 받아서 서로 붙는 성질이기 때문에

너무 눌러서 열을 가하면 납잡해지고... 너무 안하면 붙질않고..

이부분이 아직은 쉽지 않네요..

 

이제 피카츄의 발 결합입니다.

발은 둥근판을 이용해서 만들어서 서로 이어붙였습니다.

포켓몬스터 입체비즈 피카츄를 만들어서 공유해주신 분들은

육각형틀로 만드셨다고 하는데... 집에는... 없네요...

그래서 둥근틀을 이용해서 반 만들고, 또 반 만들고..

두개를 붙여서 다시 다리미질을 해서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모양이 조금 이상하네요..

마지막으로 포켓몬스터 입체비즈 피카츄의 꼬리를 결합합니다.

구멍이 작거나 너무 크면 꼬리가 안들어가거나 

잘 빠집니다. 

 

두둥~~~!~!~! 드디어 포켓몬 입체비즈 피카츄가 완성되었습니다.

글루건을 깔끔하게 칼로 도려냈어야 하는데.....

그래도 잘 따라했다는 생각으로 마무리 해보네요..

오늘도 게으름을 이겨내고 포스팅에 성공 했네요....

내일도 또 구를수 있기를 바라며...

이번 포스팅 마무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