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입체비즈 데덴네 만들기

자꾸만.. 하루. ..한번 구르기 잘 안되고 있네요..ㅠㅠ

저녁 일 끝나고 쿠팡이츠를 다시 시작하다보니...

조금 시간이 부족한듯 싶습니다..

그래서 잠자기 전에 한번더 구르고 가려고 합니다.

이번에 올릴 글은 포켓몬스터 입체비즈 데덴네 입니다.

앞에서 만들어봤던 꼬북이, 파이리, 피카추 정도의 크기로

작은 포켓몬스터 입체비즈 데덴네가 되겠네요.

포켓몬스터 입체비즈 데덴네를 만들기 위해서는 

위와 같이 준비를 해야 합니다.

정말... 포켓몬스터 입체비즈 만드시는분은...

정말.. 정말 대단하신거 같아요.

사진으로 봤을때는 색깔만 틀리게 해서 만들어졌나 싶었는데,

막상 만들다보니 구성이 다 틀립니다.

먼저 머리부분과 귀 부분을 결합합니다.

귀부분을 만드실때는 육각형 비즈판으로 하시면 됩니다.

이번엔 비즈 추가구매할때 구입해서 잘 나왔네요~

콧물처럼 보이는건.... 글루건입니다.

잘 결합은 됐으나.. 역시나 가지고 놀려면 단단해야 하기 때문에

계속 글루건을 사용할 예정입니다.

얼굴, 배 부분과 양 옆구리??? 를 결합합니다.

등부분도 결합해줍니다.

앞서 만들어 두었던 머리와 귀 부분을 결합합니다.

이제 조금씩 포켓몬스터 입체비즈 데덴네의 모습이 보이네요.

마지막으로 다리와 꼬리 부분을 결합합니다.

드디어 완성~~~!!!!!! 입니다.

 

두둥!~!~!~ 드디어 포켓몬스터 입체비즈 데덴네가 완성입니다.

아직 글루건 신공이 부족해서.... 조금 지저분하게 되었네요..

뭐 이것도 조금씩 나아지겠죠~

작은 포켓몬스터 입체비즈는 어느정도 만들어봤으니

다음에는 사이즈를 조금씩 더 키워나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