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 입체비즈 주사위를 만들어 봤습니다.

비즈를 접하면서 따라하기만 하다가

입체비즈 주사위를 만들어 보기로 했습니다.

만들고 나서 보니 다른분들도 많이 만드셨던 내용이었네요.

 

입체비즈 주사위를 만들기 위해선 위와 같이 만들어야 합니다.

생각하면서 만들다보니 뭔가... 다른분들이 만드신것보다는..

허접한 기분이 드네요...

사진도 엉망으로 찍어 올리고..... 

차츰 나아지겠죠.. ㅎㅎㅎㅎㅎ

만들어둔 비즈를 하나씩 결합합니다.

 

입체비즈 주사위는 6개의 조각을 결합하면 되니 

처음에 퍼즐을 만들기만 좀 힘들고

결합은 엄청 단순했습니다.

 

드디어~~ 입체비즈 주사위를 완성했습니다.

비즈로 만들어서 처음에는 그냥 장식용으로 써야 하나 했는데

생각보다는 잘 굴러가고 활용도가 괸찮았습니다.

단... 아직까지도 다리미질 신공이 부족해서...

약간 헐거운 감이 있네요.

역시 이번에도 글루건의 도움을 받아

단단하게 해서 가지고 놀아야 할거 같습니다.

오늘도 조금이나마 또 굴렀네요.

다음에는 또다시 포켓몬스터 입체비즈를 올릴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