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 정보 및 등장인물, 회차정보, 다시보기 방법

3번째로 부부의 연을 맺은 장나라와 손호준의 나의 해피엔드에 대한 등장인물, 회차정보, 다시보기를 정리했습니다. 명장면도 있으니 챙겨보시고, 즐거운 드라마 관람해보세요~

 

[TV조선] 나의 해피엔드

 

균열은 어느새 깊은 틈을 만들어 냈고, 감당 못할 불행으로 돌아왔다.

그렇게 상처와 고통으로 얼룩진 행복 끝에서 모든걸 포기하려던 순간 예기치 못한 폭풍이 나에게 몰아쳤고,

거센 바람이 휩쓸고 간 자리에 내게 미소 짓는 이들의 감춰진 속내가 드러나기 시작했다.

 

설령 그 끝이 행복한 결말이 아닌 행복이 끝나느 결말이라고 해도 암흑같은 시간 속, 내 곁을 지켜준 소중한

이들이 있기에 스스로에게 용기내 말해보려고 한다.

 

"행복하지 않아도 괸찮아"

 

TV조선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 몇부작,및 방영일 기본정보 시청율
출처 : TV조선 나의 해피엔드

 

 

[TV조선] 나의 해피엔드 다시보기

 

 

[TV조선] 나의 해피엔드 몇부작 및 방영일 기본정보

 

[TV조선] 나의 해피엔드 몇부작 및 방영일 기본정보
[TV조선] 나의 해피엔드 몇부작 및 방영일 기본정보

 

장르 : 휴먼, 추리, 미스터리, 범죄, 느와르, 스릴러, 복수

출연진 : 장나라, 손호준, 소이현, 이기택, 김홍파, 박호산 외

원작 : 순수창작물

연출 : 조수원, 김상훈

극본 : 백선희

제작사 :스토리바인픽처스, 하이그라운드, 아이엔컬처앤콘텐츠

방송사 : TV조선

방송시간 : 토/일 오후 09:10 ~

방송일정 : 2023년 12월 30일 ~ 2024년 2월 18일 (예정)

몇부작 : 16부작

스트리밍 : 웨이브, 넷플픽스, 티빙

 

이번 TV조선 나의 해피엔드에서는 배우 장나라와 손호준의 3번째 인연으로 부부로 나옵니다.

 

 

[TV조선] 나의 해피엔드 등장인물 출연진 관계도

 

■ 서재원 : 장나라

TV조선 나의 해피엔드 등장인물 - 서재원(장나라)
TV조선 나의 해피엔드 등장인물 - 서재원(장나라)

 

극중 서재원은 43세로 매년 수천억의 매출을 올리는 생활가구 브랜드 '드레브'의 대표입니다.

 

모두가 인정하는 자수성가 CEO이자 백만 팔로워를 홀린 인플루언서.

어린 시절 재원 곁엔 엄마 대신 그녀를 살뜰히 보살펴준 계부 창석이 있엇고, 엇나가지 않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지금의 '드레브'가 있기까지 물심양면 재원을 도운 남편 순웅과 '드레브'의 히트 상품을 연이어 내놓은 완벽한 동료 테오가 있습니다.

재원은 자신의 성공이 이들 덕분이라고, 한 치의 의심 없이 믿었지만, 믿음이 깨지기 시작한 것은 한 순간 이었습니다.

그토록 믿었던 순영과 테오, 창석의 감춰진 속내가 드러나가 재원은 결심합니다.

 

지금 내가 겪고 있는 지옥을 너희에게 고스란히 돌려줄게. 

"자, 누구부터 시작할까?"

 

■ 헌순영 - 손호준

TV조선 나의 해피엔드 등장인물 - 헌순영(손호준)
TV조선 나의 해피엔드 등장인물 - 헌순영(손호준)

 

극중 허순영은 45세로 재원의 남편이며 프리랜서 디자이너이자 산업디자인과 교수입니다.

 

인정 많고 소탈하며, 웬만해선 화는 법도 없곡, 덥수룩한 머리스타일과 두꺼운 안경으로 말도 패션도 화려함과는 거리가 먼 케릭터입니다.

부유하지 못한 집의 아들로 태어난 순영이지만 말썽 한번 부리지 않은 모범생입니다.

순영은 한번 꽂히면 정신 못차리고 몰두하곤 했는데, 재원이 순영에게 그런 존재였습니다.

 

결혼 후에도 인생의 우선순위는 언제나 가족이었고, 재원에겐 세상 둘도 없는 헌신적인 남편이고, 아린에겐 친구처럼 자상한 아빠입니다.

 

재원의 꿈을 응원하며 외조하고, 아린을 키우느라 자신에게 찾아온 기회들은 포기해야 했지만, 순영은 그런 자신의 선택을 단 한번도 후회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어느날, 상상조차 못한 진실을 마주하고 돌이킬 수 없는 결심을 하게 됩니다.

 

■ 권윤진 - 소이현

TV조선 나의 해피엔드 등장인물 - 권윤진(소이현)
TV조선 나의 해피엔드 등장인물 - 권윤진(소이현)

 

극중 권윤진은 43세로 미대 조교수로 재원의 미대 동기 입니다.

 

예중, 예고, 미대 졸업 후 유학길에 올라 박사학위까지 늘 월등한 기량으로 빛나는 주인공이었고, 빛나던 윤진의 대학시절에 그녀 주위엔 시기 질투하는 이들로 가득했습니다.

 

학업을 마치고 작품 활동에 매진했지만, 이렇다 할 성과 없이 영원히 빛날 것 같은 그녀의 재능은 점점 시들어 갔습니다.

 

그렇게 성과 없는 작품활동에 하루하루를 버텨가던 어느날, 주위를 돌아보니 자신과 다르게 빛나는 재원과 순영을 보았습니다.

 

■ 윤태오 - 이기택

TV조선 나의 해피엔드 등장인물 - 윤태오(이기택)
TV조선 나의 해피엔드 등장인물 - 윤태오(이기택)

 

극중 윤태오는 35세로 '드레브'디자인 총괄팀장이며 영어 이름은 '테오 헤리스'입니다.

 

떠오로는 작가 시널, 거대 기업의 제안을 모두 거절해오다 별안간 '드레브'에 합류해 존재감을 제대로 떨칩니다.

 

테오의 삻은 항상 선택의 연속이었습니다.

10살 때 부모님을 잃은 태오는 친척집이 아닌 미국행을 택해 애정 많은 양부모를 만나게 되고,

이방인 취급하던 친구들에게 맞서기 보단 지친 마음을 미술로 달래던 그였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다시 돌아간 한국에서 자신과 비슷한 결핍을 가진 듯한 재원과 짧지만 강렬한 만남을 갖게 되고 태오는 또 다시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됩니다.

 

■ 서창석 - 김홍파

TV조선 나의 해피엔드 등장인물 - 서창석(김홍파)
TV조선 나의 해피엔드 등장인물 - 서창석(김홍파)

 

극중 서창석은 70대 초반으로 재원의 계부입니다.

 

일찍이 아내와 사별하고 십 수년을 홀로 자식 하나 없는 적막한 인생을 살았습니다.

반려자를 찾고 싶어 결심 하고 재원의 친모를 만나 재혼하고 가족이 되었습니다.

 

타고난 성품이 순박하고 인정이 많아 가진 건 뭐든 아내에게 주었지만, 결혼 후 일 년이 채 못 됐을 때 알게 됩니다.

아내가 도박 중독으로 전 재산을 탕진했단 걸..

 

그때 그에게 남은 건 사채 빛과 의붓딸 뿐이었지만, 태어나 아빠라는 말을 처음 해본다는 재원이 마음에 걸려서 떠나지 않습니다.

 

그렇게 창석과 재원은 가족이 되었고, 그날 이후 창석 인생의 1순위는 언제나 딸 재원이었지만..

 

■ 남태주 - 박호산

TV조선 나의 해피엔드 등장인물 - 남태주(박호산)
TV조선 나의 해피엔드 등장인물 - 남태주(박호산)

 

극중 남태주는 40대 후반으로 전 강력계 형사이며, 현재는 보험조사관입니다.

 

각종 뇌물 사건에 연루돼 경찰 옷을 벗었지만 동료의 배려로 사임처리되었고, 경찰 이력을 이용해 보험조사관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보험조사관이 된 후에도 도박을 끊지 못해 조사는 뒷전이며, 돈 되는 사건만 들쑤시고 다닙니다.

어느날 보험금 허위수령사건을 파다가 재원을 만났고, 거절하기 힘든 그녀의 제안에 마음이 흔들립니다.

 

■ 권영익 - 김명수

TV조선 나의 해피엔드 등장인물 - 권영익(김명수)
TV조선 나의 해피엔드 등장인물 - 권영익(김명수)

 

극중 권영익은 60대 후반으로 윤진의 부친, 미술계의 거물이자 예술장학재단의 이사장입니다.

 

대외적으로는 재능이 있는 학생들을 후원하면서 장학재단을 성공적으로 이끌어가지만, 속에는 뒤틀린 권력욕과 명예욕이 꿈틀대고 있습니다.

 

더 높은 자리에 올라가고자 하는 욕망으로 하나밖에 없는 딸 윤진을 자신의 트로피로 만들고자 했지만 뜻대로 되지 않습니다.

지금은 무명작가로 전략한 윤진을 못마땅해 하며, 자신의 후원을 받아 사회적으로 성공한 재원과 윤진을 사사건건 비교합니다.

 

출처 : TV조선 나의 해피엔드 인물관계도
출처 : TV조선 나의 해피엔드 인물관계도

 

 

드라마 줄거리

 

진실이라 믿었던 것들이 깨진 뒤 남은 불행을 느끼며, 진정한 나의 행복을 되찾기 위해 외면해왔던 '나'를 마주하는 한 여자의 처절한 분투기입니다.

 

극중 서재원(장나라)는 불우한 어린시절을 보내지만 죽을 만큼 열심히 노력해 꿈을 키워 성공하면서 성공에 취해버립니다.

 

하지만 그때부터 삶의 작은 균열이 시작되고 불행으로 돌아오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TV조선] 나의 해피엔드 하이라이트

 

■ 나의 해피엔드 8회 - 딸의 갑작스러운 이혼 이야기에 혼란스러운 서재원(장나라)(240121 방송)

 

나의 해피엔드 8회

재원은 그간의 기억을 잃고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되어버린다.재원이 복용하던 약을 발견한 순영은 정신과 의사를 찾아간 뒤 몰랐던 사실을 알게 되는데...한편 윤진은 기억을 잃은 재원과 여행을

vod.tvchosun.com

 

■ 나의 해피엔드 8회 - 오랫동안 아내가 먹고 있던 '약'에 대해 알아보는 허순영(손호준)(240121 방송)

 

나의 해피엔드 8회 - 오랫동안 아내가 먹고 있던 ‘약’에 대해 알아보는 손호준 TV CHOSUN 240121 방

진실이라 믿었던 것들이 깨진 뒤 남은 것은 불행이었다진정한 나의 행복을 되찾기 위해 외면해왔던 ‘나’를 마주하는 한 여자의 처절한 분투기.

broadcast.tvchosun.com

 

■ 나의 해피엔드 7회 - '유전자 검사 결과'에 충격받은 서재원(장나라)(240120 방송)

 

나의 해피엔드 7회 - ‘유전자 검사 결과’에 충격받은 장나라..😰 TV CHOSUN 240120 방송

진실이라 믿었던 것들이 깨진 뒤 남은 것은 불행이었다진정한 나의 행복을 되찾기 위해 외면해왔던 ‘나’를 마주하는 한 여자의 처절한 분투기.

broadcast.tvchosun.com

 

■ 나의 해피엔드 6회 - 서재원(장나라)에게 말하지 못하는 무언가를 숨기고 있는 허순영(손호준)(240114방송)

 

나의 해피엔드 6회 - 장나라에게 말하지 못하는 무언가를 숨기고 있는 손호준 TV CHOSUN 240114 방송

진실이라 믿었던 것들이 깨진 뒤 남은 것은 불행이었다진정한 나의 행복을 되찾기 위해 외면해왔던 ‘나’를 마주하는 한 여자의 처절한 분투기.

broadcast.tvchosun.com

 

[TV조선] 나의 해피엔드 명장면 다시보기

 

 

 

[TV조선] 나의 해피엔드시청율

 

회사 방영일 시청율(%) 비고
전국 수도권
1회 2023년 12월 30일 2.0 / 2.604 - / -  
2회 2023년 12월 31일 1.9 / 2.330 - / -  
3회 2024년 01월 06일 2.0 / 2.534 - / -  
4회 2024년 01얼 07일 2.283 / 2.113 - / 2.365  
5회 2024년 01월 13일 2.3 / 2.485 - / -  
6회 2024년 01월 14일 2.542 / 2.621 - / 2.664  
7회 2024년 01월 20일 - / 2.595 - / 2.638  
8회 2024년 01월 21일 2.670 / 2.965 - / 2.619  
9회 2024년 01월 27일      
10회 2024년 01월 28일      
11회 2024년 02월 03일      
12회 2024년 02월 04일      
13회 2024년 02월 10일      
14회 2024년 02월 11일      
15회 2024년 02월 17일      
16회 2024년 02월 18일      

 

극의 거의 절반이 지난 시점에서도 3%를 넘지 못하고 있네요. 아직 많이 남아 있으니 앞으로를 기대해 봅니다.

 

[TV조선] 나의 해피엔드 다시보기 방법

 

현재 나의 해피앤드 다시보기를 하루 있는 방법은 유료와 무료 2가지입니다.

 

■ 나의 해피엔드 유료로 다시보기

■ 나의 해피엔드 무료로 다시보기

  • TV조선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 [ 바로보기 ]
  • 재방송 시간 확인해서 다시보기 [ 바로가기 ]